akive

전시공간 정보

아카이브의 강력한 전시공간 서비스

갤러리이안
갤러리이안
주소 대전시 중구 대흥동 153-5 이안과병원 1F
관람시간 : 오전 10시 분 ~ 07시 00분
특별전, 기획전 등 특정 전시는 관람시간 변경, 혹은 휴관일을 둘 수 있습니다.
Tel 042-220-5959
Fax
홈페이지 www.galleryyian.com
이메일
공간성격 상업화랑
설립년도
소속작가
오시는 길 지도보기
공간소개 갤러리이안은 동시대예술의 다양성과 정신이 생생하게 역동하는 새로운 예술공간을 지향합니다. 그것은 인간과 예술, 예술가와 관객이 다채롭게 공존하고 소통하는 복합문화공간을 향한 첫 걸음 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목표를 위해 앞으로 예술과 작가, 그리고 관객이 보다 격의 없이 서로 만나고 이해하는 장으로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갈 것입니다. 갤러리이안은 새로운 시각의 전시와 행사로 지역미술과 문화에 활기와 신선함을 더하고, 한편으로는 또 다른 눈(異眼)으로 미술문화를 들여다봄으로써 우리 미술의 깊이를 더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동시대 주요 경향과 작품을 대상으로 하는 기획전은 물론, 청년작가의 발굴.지원, 작가와 관객의 소통 프로그램, 그리고 해외교류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갤러리이안은 보다 친근하게 문화와 예술을 향유하는 공간으로서 우리 지역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각종 문화예술행사, 공연, 그리고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보는 즐거움에 더하여, 배우고 느끼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통해 삶의 폭을 다양하게 넓혀가는 문화공간이 될 것입니다.
전시회 정보
제목 작성일
아직도 한국화인가, 비로소 한국화인가 디지털전시 2007.05.01~2007.05.01
전국지도 보기

Quick Page Up